목록2018/07/27 (1)
게임공장
[Learn OpenGL 번역] 4-3. 모델 불러오기 - Model
Model 모델 불러오기/Model 이제 Assimp로 노가다를 할 시간입니다. 그리고 실제 로딩, 변환 코드를 생성할 것입니다. 이 강좌의 목표는 전체적인 모델(여러 mesh들을 가지고 있는)을 나타내는 또 다른 클래스를 생성하는 것입니다. 나무로 된 발코니, 타워,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집은 여전히 하나의 모델로 로드될 수 있습니다. 우리는 Assimp를 통해 모델을 로드하고 이 것을 이전 강좌에서 생성한 여러 Mesh 객체들로 변환할 것입니다. 더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러분에게 Model 클래스의 구조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class Model { public: /* 함수 */ Model(char *path) { loadModel(path); } void Draw(Shader shader); p..
OpenGL
2018. 7. 27. 10:54